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광주카페/전대카페/와플맛집>전대에도 생겼어요 와플대학

by 신디블로그 2021. 10. 2.
SMALL

저녁에 집에서 배부르게 쌈밥을 먹었으나 왜이리 입이 심심한건죠.....?

뭔가 달달구리한게 땡기는데, 그냥 편의점에서 군겆질 사다 먹을까 하다가

우연히 지나가다 봤던 와플대학이 생각났어요!

앗, 와플이랑 커피를 먹고 올까나 ~ ~

고민할 시간에 늦기전에 그냥 언능 먹고 오자!!

고고고!!

로고 예쁘지 않나용 ~ ~

배는 부른 상태였기에, 기본인 메이플시나몬 와플을 주문했어요!

거기에 바닐라라떼아이스와 페퍼민트아이스를 주문했습니당-3

노란색의 인테리어와 함께 포장도 노랑노랑해서 아기자기 예쁘네요 ~

마침 저도 대충 입고 갔던 티셔츠도 노란색이였어용 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하고 입은건 아니었는데 깔맞춤이네용!!

언니는 저녁을 너무 많이 먹어서 못먹겠다구 커피만 마시구 ~

저는 와플하나 먹고 페퍼먼트티 마셨네용 ~ ~

담에는 ㅋㅋㅋ 크림 잔뜩 들어간 와플먹으러 다시 가야겠어용!!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와플대학 이 근처에 생겨서 좋아요 ~

앞으로 자주 애용할듯!!

그럼 다들 굿밤되세용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