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중국

중국 북경, 베이징 여행 천안문 왕푸징 여행

by 신디블로그 2021. 10. 5.
SMALL

북경 천안문의 풍경입니다~~

아쉽게도 이곳의 안까지는 들어가보지못했어요

자 ~! 이제 왕푸징으로 가봅니다 왕푸징 안쪽 무슨 시장같은 곳이예요~

먹자골목 같은!! 곳이 있더라구용

중국 느낌이 물씬나죠~~?

이곳은 중국이댜! 이런 느낌이 확났어요!맛있는 음식도 많이 보입니당!!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빨간 조명등이 참 예뻐요~

이런 음식도 팔고 있구요 ~~ 차마 도전해보지는 못했어요.

이 외에도 굉장히 독특한 음식들도 많이있었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예를 들어 지네튀김이라던지 매미도 보았어요

저는 아쉽게도 도전못해볼거같아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