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싱가폴

싱가포르 클락키 여자 혼자 가기

by 신디블로그 2021. 10. 5.
SMALL

싱가포르는 제가 느끼기에

매우매우 안전하다고 느꼇어요 !!!!

여자혼자 여행 다녀와도 될까요?

네네 ! 매우 안전한 나라라고 생각합니당

그리고 제가 진지하게 살고싶은 나라이기도해요 !

 

여기는 클락키라는 곳인데 ~

혼자 놀러왔습니당 ㅎㅎㅎㅎ

여긴 한마다디로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

어딜봐도 조명이 가득해요

밤의 화려한 도시 느낌?~

아름다운 불빛들을 보고 있으니 기분이 좋아져요

사람들도 정말 많죠~? 혼자 왔어도 전혀 외롭지않아요 ㅎㅎㅎ

좋다 ~~ 가끔 혼자서 여행다녀봐야겠어요 !

다음에 또 놀러와야지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