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행지

가족여행이나 데이트코스로 좋은 곡성기차마을

by 신디블로그 2021. 10. 10.
SMALL

 

곡성기차마을에 놀러왔어요

대인 일인당 5000원인데,

일인당 2000원짜리 심청상품권을 줍니다!

*심청상품권은 곡성마을안에 있는 가게에서 사용하실수있어용

처음에는 핑크뮬리인가 했는데?? 핑크뮬리는 아닌것같았어요 하지만 핑크핑크 하니 제맘에 쏙 들었어용!

여러색감의 꽃들이 보여요

영롱하게 빛이나네요!!!

계속 들어가보니 포토존이 정말 많이있었어요

볼거리가 다양하게 참 많아용 ㅎㅎㅎ

중간중간 분수대도많이있었는데 분수대 보니까 시원하니 힐링되더라구용

푸릇푸릇한 색감을 보고있으니 기분이 좋아져요~~

신기한 꽃들도많고 예쁜꽃들도 많이 보여서 이리저리 방방 뛰다녔어요.

가족끼리와도 좋구 연인끼리와도 좋을거같아용!

물레방아 돌아가는 소리가 너무 듣기좋았어용~~

주황색 꽃들이 너무 색감이 예뻐서 찍었어요~~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재미있게 잘 놀았네용 ㅎㅎ

 

https://youtu.be/Ne6iYqc74G0

 

LIST

댓글